삼천리자전거가 2019년 새로운 광고 모델인 조보아와 함께 촬영한 '자전거 생활을 바꾸다' 광고를 론칭했다.
이번 삼천리자전거의 광고는 2019년 신규 슬로건인 '자전거 생활을 바꾸다'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전기자전거, 로드자전거, 산악자전거 등 다양한 자전거의 특징을 전한다.
이번 광고는 최근 공감요정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조보아의 다양한 표정과 에너지 넘치는 리액션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이 쉽게 이해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. 바쁜 도시 생활 혹은 무료한 일상에 삼천리자전거의 다양한 제품들이 활력을 더해 준다는 내용으로 발랄하고 유쾌한 분위기로 구성됐다.
새롭게 온에어 되는 삼천리자전거의 광고 영상은 주요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제작됐다. '전기자전거'는 필요한 기능만 갖춘 미니멀한 신제품 '팬텀 이콘'을 앞세워 착한 가격과 함께 배터리를 안장 아래 시트포스트에 장착한 '시트포스트 일체형' 디자인을 설명했다. '로드자전거 XRS'는 가벼워진 프레임에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안정감 있는 타이어 등 스피드를 즐기기에 업그레이드 된 최적의 로드자전거로 어필했다. 무료한 삶에 활력을 더해주는 자전거로 소개된 산악용 자전거 '칼라스'는 튼튼한 프레임과 오프로드를 잘 달릴 수 있도록 제작된 점을 강조했다.